본문 바로가기
국외시

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다

by 존글지기 2013. 4. 12.
반응형

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다 



미소짓는 것은 전염성이 있다 

당신은 감기처럼 미소에 걸린다 

누군가 오늘 나에게 미소지었을 때 

나도 또한 미소짓기 시작했다. 


나는 모퉁이를 돈 곳에 건네주었고 

누군가 나의 싱긋 웃음을 보았다 

그가 웃었을 때 나는 깨달았다 

내가 그에게 미소를 전달했다. 


나는 그 미소에 대해 생각했고 

그후에 나는 미소의 가치를 깨달았다 

단 하나의 미소는, 내 미소 같이 

지구를 돌아 여행할 수 있었다. 


그래서 당신이 미소가 시작되는 걸 느끼면 

미소가 들키지 않게 두지 마라 

순식간에 전염을 시작하자 

그리고 세계를 감염시키자! 


- 천국으로 가는 시 中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