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국외시

한결같은 우정

by 존글지기 2013. 4. 13.
반응형

한결같은 우정 



만일 내가 무지개를 붙잡을 수 있다면 

나는 바로 당신을 위해 할 거에요 

그리고 그 아름다움을 당신과 나눌거에요 

당신이 우울한 기분을 느끼는 날에는 


만일 내가 산을 만들어 줄 수 있다면 

당신은 정말 평온을 발견하는 

자신의 장소을 가질 수 있을 거에요 

혼자서 있을 수 있는 장소 


만일 내가 당신의 문제를 가질 수 있다면 

나는 바다 속으로 그것들을 던질 거에요 

그러나 내가 알고 있는 이 모든 것들은 

나에게는 불가능해요 


나는 산을 만들어 줄 수 없어요 

또 무지개 전시회를 잡을 수 없어요 

그러나 내가 아는 가장 좋은 친구가 되겠어요 

항상 거기에 있는 친구 


- 천국으로 가는 시 中 

반응형

댓글